|
|
저희 강아지가 핫도그 인형이
3개월때부터 애착이라
(지금6살)
꼭 핫도그로 사고싶은데ㅠ
(도넛은 절대 안가지고놀더라고요)
핫도그로만 발송 몇개까지 가능할까요?
가능한만큼 최대한 주문하려는데요ㅠ |
뽀짱 |
2025.11.07 21:12 |
 |
|
|
 |
 |
핫도그로만 발송은 불가합니다. 저희도 입고시 핫도그나 도넛중 모양 선택을 할수 없으며 발주수량에 따라 동일한 비율로 입고됩니다. 한가지만 출고해드릴경우 도넛모양만 잔여재고가 많아지는데 추후 핫도그만 따로 발주가 불가하므로 종류선택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하신 수량에 따라 적정비율로 발송됩니다.
|
|
 |
|
|
|